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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-11-30 16:30 조회90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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앞서 ‘성산대교→일직방향’ 2개 차로 통제에 이어 반대차로도 통제 / 운영사 측 “복구 작업 더 빠르게 하고자 결정”파워볼실시간


서울 서부간선지하도로 폐쇄회로(CC)TV 화면. 영상 캡처파워사다리

서울 영등포구와 금천구를 지하로 연결하는 서부간선지하도로가 30일 내린 비로 일부 구간이 침수되면서 ‘성산대교→일직방향’ 2개 차로가 통제에 들어간 데 이어 반대쪽 차로도 통제에 들어감에 따라, 퇴근길 이곳을 이용하는 시민들의 우회로 확인이 필요해 보인다.파워볼실시간

서부간선지하도로 운영사인 서서울도시고속도로㈜에 따르면 이날 지하도로가 침수돼 성산대교에서 일직방향 통제가 이뤄진 데 이어, 반대 방향인 ‘일직→성산대교’ 2개 차로도 오후 4시30분부터 통제에 들어간다.파워볼사이트

서서울도시고속도로㈜ 측은 복구 작업을 더 빠르게 진행하고자 양방향 통제 결정을 내렸으며, 통행 재개 시점은 아직 정확히 알 수 없다고 밝혔다.파워볼게임

아울러 앞서 배수펌프 고장이 원인으로 알려졌지만, 정확한 침수 원인은 지하도의 물을 모두 퍼낸 후에야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.파워볼실시간


서울 서부간선지하도로 폐쇄회로(CC)TV 화면. 영상 캡처

앞서 서부간선지하도로는 2016년 첫 삽을 뜬 지 5년6개월 만인 지난 9월1일 개통됐다.파워사다리

1989년 안양천변을 따라 놓인 서부간선도로의 지하 80m에 총연장 10.33㎞, 왕복 4차로로 건설됐다.

최고 제한속도는 시속 80㎞이며, 서울시는 서부간선지하도로 개통에 따라 하루 약 5만대의 교통량을 분산해 출퇴근 시간대 통행 시간이 종전 30분대에서 10분대로 단축될 것으로 기대했다.

민자사업으로 건설된 유료 도로이며, 요금은 2500원이다.

서서울도시고속도로㈜는 개통 후 2주간 무료로 시범 운영한 뒤, 같은달 15일부터 유료로 전환했다. 시비 2352억원에 민간자본 5267억원(총 7619억원)이 투자됐으며, 30년 동안 민간사업자가 운영해 통행료로 수익을 낸다.파워볼엔트리

김동환 기자 kimcharr@segye.com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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